응급의료센터

응급의료센터 소개

“응급의학과 전문의 4명이 24시간 365일 상주합니다.”

연세에스병원 응급의료센터는 경남 인근지역의 야간진료 및 응급환자진료를 보다 신속하게, 양질의 응급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경남지역 응급의료체계의 거점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응급의료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본원 응급의료센터는 최신의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고, 최선의 응급의료제공을 위한 우수한 의료진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지역 내 응급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진료뿐만 아니라, 의료기관 및 유관단체들과의 정보교환 및 환자이송을 위한 응급의료체계의 확립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재해발생시 중심병원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기 위하여 대비하고 있습니다.

연세에스병원 응급의료센터는 심폐정지환자에게 소생술을 시행할 수 있는 제세동기, 인공호흡기, 초음파 등의 최신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심정지 등의 중증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장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세에스병원의 전문분야인 뇌졸증질환 응급환자의 경우, 응급실접수와 같은 행정절차를 최소화하여 곧바로 CT촬영실로 이송될 수 있는 FAST 진료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대기하고 있던 전문의료팀에게 골든타임내 시술 및 수술이 가능합니다.

현재 연세에스병원 응급의료센터에는 응급의학과 전문의 4명24시간 365일 순환근무를 하면서 최선의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응급의료센터 소속의 의료진뿐만 아니라 다른 진료과 전문의와의 원활한 협진체계를 통해 중증질환의 환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응급환자들의 진료가 가능합니다.

연세에스병원 응급의료센터의 모든 의료진들은 최신의 의학지식과 기술, 효율적인 응급진료시스템의 구축 등을 통하여 본원 응급의료센터에서 진료를 받는 모든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소개

전화번호 안내